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슬라 모델3 골프백 넣어보기~

타봄 후기

by 가라지S 2020. 8. 19. 09: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슬라 모델3에 골프백이 몇 개나 들어가는 지에 대한 정보를 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테슬라 구매 전, 모델3 모델S 정도 차량에 골프백이 몇 개나 들어갈 지가 궁금했는데요!! 제가 쉽게 해결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테슬라 청담 전시장에 방문하면 골프백을 넣어볼 수 있도록 샘플 골프백이 준비되어 있기는 합니다. 그런데 방문하셔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반 골프백보다 좀 작습니다 ㅠ 일반 스탠드백 사이즈보다 작고 경량백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래서 실제 일반적으로 쓰시는 크기의 골프백이 얼마나 들어갈 지는 어림짐작 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ㅠ

저는 골프를 자주 가서 4개의 골프백을 실을 수 있으면 베스트이고, 아니면 차량 선택을 좀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쓰는 골프백과 제가 함께 골프가는 사람들의 골프백들을 좀 넣어보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던 중 저희 집으로 방문하여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여 신청해 보았습니다.

"타봄"이라는 서비스인데 저희 집 근처의 차주를 연결해 1시간 정도 차주분과 함께 차량을 체험하는 서비스입니다. 일정 비용이 들기는 하는데, 오히려 비용을 내니 눈치 안보고 이거저거 확인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차주분께서도 비용을 받아가시니 훨씬 적극적으로 제가 궁금한 부분들에 대해 설명을 해 주시구요!!

일반적으로 1시간에 주행 체험과 정차 체험이 있었는데, 저는 일단 저와 제 친구 골프백들을 넣어 보았습니다. 테슬라의 가장 큰 장점은 프렁크가 있어 프렁크에 보스턴백을 싫을 수 있다는 점인데, 일반 14구짜리 스탠드백은 2개가 충분히 들어가고, 경량백은 드라이버 빼고 구겨구겨 넣으면 3개까지도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직접 넣어보니 유튜브로 보던 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그리고 주행 체험 시에는 저희가 주로 가는 골프장 쪽 고속화도로에서 오토파일럿 반자율 주행과 차량의 가속감 승차감을 느껴볼 수 있었는데, 코너 구간들이 있는 올림픽대로에서 오토파일럿은 아무 문제 없이 너무나 잘 작동하였고, 승차감도 예상했던 것보다 묵직하고 좋았습니다. 가속감은 뭐 말할것도 없죠!!

처음에는 내가 운전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결제를 망설였는데, 내가 원하는 트림을 선택해서 밤 늦게 우리집까지 와 주시고, 무엇보다 눈치 안보고 이거저거 확인할 수 있고, 차주분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충분히 돈 값하는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만간 모델 S 도 추가된다고 하는데, 저는 모델 S에 골프백 한 번 더 넣어보고 차종 선택해 보려고 합니다!!

차종 결정 전에 궁금하신 게 많으신 분들은 한 번 써보세요!! 시간 들여 유튜브 컨텐츠 찾아다니거나 커뮤니티에 물어보고 답변 기다리는 거 보다 직빵입니다!!

도움되시라 앱 좌표도 남깁니다~ (https://tabom.page.link/tistory)

 

타봄 - 차량 구매 전 필수 앱

궁금하신 차량을 오너 옆자리에서 경험하고, 궁금한 점을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tabom.page.lin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