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슬라 시승 예약 잡기 힘드시죠?? ㅠ

타봄 후기

by 가라지S 2020. 11. 6. 10:00

본문

최근에 테슬라에 관심이 생겨서 모델 3와 모델 S를 타보려 온라인으로 예약 신청을 했는데... 지금 3주 째... 연락조차 없네요 ㅠ 너무 답답해서 전화를 해보니, 대기 기간만 5주... 그것도 한 번에 한 대만 시승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2대 정도 타보려면 최소 10주....차 한 번 구매하기 너무 어렵네요 ㅠ

 

카페에 태워주실 분을 요청해봐도 잘 없고... 물론 좀 부담이 되시겠죠...

그래서 이래저래 계속 유튜브 검색만 하고 있었는데, 신기한 서비스 하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타봄"이라는 신생 서비스인데, 내가 궁금해 하는 차량의 차주와 매칭하여 우리 동네에서 차를 타볼 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이더라구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제가 궁금했던 모델3와 모델S를 신청했는데 모델 S는 저희 집 바로 근처는 아니었는데, 차주분께서 집 근처까지 와주신다 하여 다행히 타볼 수 있었습니다.

신청하고 결제하면, 차주분들과 만나 기본적으로 주행 체험 40분과 정차 체험 20분을 진행하는데…

주행 체험 시에는 제가 제일 궁금했던 테슬라 자율주행과 가속력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진짜 자율주행은 현대나 다른 수입차들하고는 비교안됩니다. 자꾸 비교하지 마세요 ㅎ 그리고 가속력… 이 정도 가속력 나오는 차들 있겠지만, 이 가격대에는 없을 겁니다. 그리고 모터라 초반 토크가 미쳤습니다!!

정차 체험에는 실내 공간이나, 조작 방법 등을 설명해 주시는데, 오너로서 설명해 주셔서 그런지 진짜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할 것 같은 내용들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확실히 차에 애정을 갖고 계신 오너분께서 설명해 주시니!! 전시장에서 직원분들이 설렁설렁 말씀해 주시는 거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그리고!!오너로서 서비스센터나 충전 등에 대해 아직은 불편한 점들이 존재한다고 단점들도 편하게 얘기해 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 날 모델3를 타고 이틀 뒤에 모델S를 탔는데…

고민이 너무나 커졌습니다 ㅠ

확실히 모델 S가 돈 값 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외관도 그렇고 탔을 때의 실내는 ㅠ 그 큰 모니터가 압도하는 힘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에어서스펜션도 확실히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구요!!

둘 다 타보기 전에는 유튜브 영상만 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쳤는데, 타보는 순간 저는 그냥 확신했습니다.

경제적으로 조금 오바하더라도 장기적인 만족도를 생각해서 모델 S!!

 

어제 밤에 바로 예약 질렀습니다. ㅎ

테슬라가 주력인 거 같은데, BMW랑 포르쉐, 벤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차량 구매하시는 분들은 타봄 써보세요~

타봄 둘러보기: https://tabom.page.link/BVbQ

 

타봄 - 차량 구매 전 필수 앱

테슬라 모델3가 궁금하다면? 새로운 시승/동승 서비스, 타봄에서 언제 어디서든 실차주를 만나보세요.

tabom.c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