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라렌 570S 스파이더, 슈퍼카 오너와 함께 시승하기!!

타봄 후기

by 가라지S 2020. 12. 28. 17:06

본문

오늘 후기는 좀 설렙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렙니다!!

오늘 주인공은 바로, 페라리, 람보르기니와 함께 슈퍼카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맥라렌의 엔트리(?) 모델인 570S 스파이더 차량이 되겠습니다.

예전부터 너무나 궁금하던 차량이라, 타봄 눈팅하다 등록되자마자 신청했습니다. 호스트분과 일정이 맞지 않아 두 번 정도 캔슬하고 다시 신청하고 했는데 ㅠ 그래도 2020년 끝나기 전에 타볼 수 있었습니다!!

주말 저녁에 호스트님과 약속 잡고 한강 고수부지에서 만남!! 너무 설레여서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렸네요.

저 멀리서부터 배기음과 함께 도착하셨다는 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차량을 주차하고 바라보는 모습은 너무나 황홀한 디자인입니다.

거기다 이 차는 오픈 에어링도 즐길 수 있는 스파이더 모델!!

두근거리는 가슴을 안고 출발합니다.

올림픽대로에 올라서자 호스트님께서 일단 주행 모드부터 설명해 주시는데, 노멀/스포츠/트랙 모드 3가지의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엔진 리스폰스 뿐만 아니라 서스펜션의 감쇄력도 상당히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었고, 더욱 직접적으로 와 닿았던 부분은 배기음이었습니다.

트랙 모드로 변경하니 뒤에서 번개가 계속 치더라구요!! ^^

반포지구에서 출발해서 올림픽대로 끝에서 김포대교 타고 다시 강변북로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약간의 보슬비가 와서 한계 주행을 할 수는 없는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차량에 대해서는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너분께서 워낙 많은 슈퍼카들을 소유 하셨었기에, 각 브랜드 별 차량의 특징이나, 서비스센터 응대, 오너들 간의 커뮤니티 등 실질적인 오너 입장에서 너무나 자세한 얘기들을 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실제 구매할 때 각 브랜드별 프로모션 정책 등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셔서 진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시간 정도 주행을 하고, 다시 고수부지로 돌아와 얘기를 나누는데, 카본세라믹 브레이크에서 열기가 솔솔 올라오네요!!

보고만 있어도 아름다운 표면인 것 같습니다.

차를 세워놓고, 프렁크 공간이라던지, 오디오 시스템, 루프 개폐 방법, 기타 조작 방법 등에 대해서 차주분이 너무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맥라렌 시트 조절장치가 너무 특이한 방식인데, 이 부분은 확실히 차주여야만 좀 능숙하게 조작할 수 있는 부분인데, 이런 부분도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요즘 타봄에 슈퍼카들도 많이 등록되고 있는데, 나중에 페라리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차 좋아하시는 분들 다들 한 번 들어가서 사진이라도 봐 보세요~ 두근두근 합니다. ^^

 

타봄 앱 링크 남깁니다~

https://tabom.page.link/FG8P

 

타봄 - 오너와 함께하는 시승

궁금한 차의 오너와 만나세요, 언제 어디서든

tabom.page.lin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